재단소식

코리안드림 후원의 밤&송년 클래식 콘서트

  • 글로벌피스재단
  • Last updated 2022년 12월 08일

통일을실천하는사람들(AKU), 한반도통일지도자총연합(LAKU), 글로벌피스재단(GPF)이 공동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코리안드림 후원의 밤&송년 클래식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오는 12월 10일 서울 마포 호텔나루 엠갤러리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는 본 행사는 코리안드림 비전 실현을 위해 앞장서 온 통일 시민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물하는 마음으로 열립니다.


오후 5시부터 열리는 행사 각 1부와 2부로 진행됩니다. 1부 코리안드림 후원의 밤에서는 ‘통일은 시민의 힘으로’라는 구호 아래, 한 해 동안 수고해 온 회원들과 함께 만찬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이어 통일천사 10주년을 기념하는 퍼포먼스와 함께 올해의 활동을 돌아볼 예정입니다. 

2부 송년 클래식 콘서트에서는 채승기(바리톤), 임홍재(테너), 김주완(테너), 최세정(소프라노),이영신(피아노등 클래식 실력파 음악인들이 아름다운 연말 공연을 펼칩니다지난해 개최한 동행 클래식 콘서트에서 사회를 맡기도 했던 채승기 톡클래식 그룹 대표는 미국 3대 명문 음대로 꼽히는 존스 홉킨스대학교 전액 장학생 출신으로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컴피티션 파이널리스트 입상 등의 경력이 있습니다.

 

이날 무대는 광복 이후 민족적인 서정을 강조한 김성태 작곡가의 '동심초', 북한 개성에 위치한 '박연폭포'를 주제로 한 민요, 남북통일을 염원하는 '그리운 금강산',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 등 다양한 음악으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한편 ‘코리안드림 후원의 밤&송년 클래식 콘서트는 통일을실천하는사람들글로벌피스재단한반도통일지도자총연합회가 공동 주최하며 관람료는 10만 원입니다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통일을실천하는사람들 교육 및 후원개발국 070-5050-3807)